본문 바로가기

글로 만나는 힐링

[좋은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좋은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Pixabay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세 가지 버릇을 바꿔라

 

 

첫째는 마음 버릇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둘째는 말 버릇이다

 

비난과 불평은 삼가고

 

칭찬과 감사를 입 버릇으로 만들어라

 

 

셋째는 몸 버릇이다

 

찌푸린 얼굴보다는 활짝 웃는 사람

 

맥 없는 사람보다는 당당한 사람이

 

성공한다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독서와 교육

 

그리고 훈련을 통해

 

마음 버릇, 말 버릇, 몸 버릇을 바꿔라

 

 

성공도 버릇이요 실패도 버릇이다

 

 

   

비상 中 - 양광모

 

 

 

 

ⓒPixabay

 

 

 

새해가 되면 대부분 굳은 의지로 한 해 계획을 세웁니다

 

잇님들은 새해 계획 세우셨나요?

 

저도 새 마음으로 크고 작은 계획들을 세웠답니다

 

그 계획들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고

 

반드시 성공하기 위해서

 

좋은 습관들을 들이면 어떨까요

 

연말에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모두 모두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