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GS 편의점 대형 과자, 아미카 엘도라다 포테이토 칩

 

 

 

어느 날, 그의 손에 들려온 대형과자 이탈리아 포테이토 칩..!

 

 

 신랑이 거래처 갔다가 GS편의점에서 특이한 과자가 있길래

사봤다며 해외과자를 사 왔어요 ㅎㅎ

사진이라 크기가 잘 가늠이 안되시겠지만

길이가 30cm가 넘는 것 같아요~ 엄청 커요 ㅎㅎ

 

 

원산지는 이탈리아고 감자,해바라기유,소금만 들어가 아주 심플하네요~

그런데 칼로리..! 와우!! 절제 해야 겠네요 ㅎ 그럼 맛은 어떨지..

 

 

봉지가 따로 들어 있어 나중에 저 통 어디다 쓰면 좋겠다 생각들더라구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던 감자칩보다는 두꺼워서 씹는 맛은 있는데

먹다보면 점점 짜다는 아쉬움이 .. ㅎㅎ

그래도 양은 정말 인정!

아무리 정신 놓고 먹어도 하루에 다 못먹습니다~

잘 밀봉해 보관하니 케이스가 있어서 그런지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가격은 9,900원!

짭조롬한 과자가 땡기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