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스팟

제부도 가볼만한 곳 #해솔제빵소 #제부도까페 커피인더스트리

제부도 가볼만한 곳

#해솔제빵소

#제부도까페 커피인더스트리

 

 

 

 

잇님들 안녕하세요~~^^

어제는 정말 정수리가 익을 정도로

햇빛이 강렬했는데..

오늘은 조금 나은 것 같쥬?

마스크도 끼고 많이 덥지만 힘냅시당~~!!

 

 

지난번 가족들과 함께 드라이브하다 들른 곳,

제부도 까페 공유해요~

 

 

 

 

요새 베이커리 까페 많죠..

여기도 베이커리 까페인데요~

해솔농원이라는 정원이 넓게 있어요~

야외 정원에 정성을 많이 들이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정원부터 한 바퀴 돌고

까페로 들어갔어요~

 

 

 

A동
B동

 

 

커피, 빵, 그리고 식사까지 되더라구요~

점심 시간이었는데 식사하시는 분들 꾀 있었어요~

B동도 있어 테이블이 넉넉하더라구요~

저희는 그 때 그늘이 쉬원해

빵,커피 들고 야외로 나왔어요~ 

 

 

 

 

 

이 집은 페스츄리 종류가 맛나더라구요~

나머지는  그냥 저냥.. ㅎㅎ

 

저는 야외 정원이 너무 좋았어요~

지금은 날이 더워 어떨지 모르겠지만

바닷가 쪽이라 바람이 너무 쉬원하더라구요~

 

그늘에서 쉬원한 음료 마시고 바람쐬니

가족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하다 왔네요~

제부도 가면 한번 들려보세요~^^

 

 

 

 

 

 

 

 

 

'힐링 스팟'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 정남 혜경궁 베이커리  (48) 2020.12.13
안산 탄도항  (28) 2020.10.06
금강휴게소  (31) 2020.09.15
매향리 포구  (20) 2020.09.12
벚꽃 힐링 #드라이브 스루  (16)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