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화성 맛집 우대갈비 전문점 #우애담

화성 맛집 우대갈비 전문점 #우애담

 

 

 

 

정말 오랜만에 외식입니다

남편이 지금 2주가 넘도록

하루도 못 쉬고 일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녁은 남편이 원하는 메뉴로 결정했어요

바로 우.대.갈.비!!

 

티비에서 우대갈비 보고

먹어보고 싶어 검색하면

다 먼 곳에 위치해 있었거든요

그런데 가까이 생겼다니!!

부푼 맘으로 들어가봅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고기냉장고!

"우대갈비"

대갈비를 세로로 절단하여 꽃갈비살을

뼈째 구워 먹는 스테이크 라고 적혀있네요

오늘은 너로 정했다!

 

 

 

 

 

 

주차장이 넓어서 내부도 되게 클 거라고 생각했는데

많이 크진 않지만 주방이 보이는 구조에 안 쪽에 룸이 있어요

 

 

 

 

 

 

최소주문 중량이 있고

그램수로 주문하면 되네요

우린 첨부터 정한 우대갈비로~

 

 

 

 

 

상차림~

야채가 이미 구워나와 너무 좋아요

그리고 기본 상차림에 차돌박이가?

 

 

 

 

 

메인 메뉴 전에 차돌박이를 서비스로~

배고픈 위를 이렇게 맛있는 차돌박이로 달래주니

GOOOOOOOD!!

그리고 드뎌 우대갈비 등장~

 

 

 

 

 

쉐프님이 보이는 곳에서 썰어주시면

한번 더 구워먹음 되요

고기 빛깔 좀 보세욧~~~

 

갈비대는 쉐프님이 다시 가져가서

해체해서 가져다 주세요

 

 

 

 

 

이 뒤로는 사진이 없어요

폭풍흡입해서ㅎㅎㅎ

 

좋은 고기 먹어 좋고

쉐프님 직원분 다 친절하시고

반찬도 다 자극적인 맛 없이 깔끔한 맛이어서

오늘 정말 오랜만에 외식이었는데

아주 200% 만족하는 식사였어요

 

담엔 토마호크 먹어보고 싶어요

우애담 진짜 추천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