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동탄 호수 공원 맛집 #테라로사 레스토랑

동탄 호수 공원 맛집 #테라로사 레스토랑

 

 

 

언니와 엄마와 오랜만에 외출~

동탄 테라로사 까페가 커피도 유명하고

호수 공원을 끼고 있어서 갔는데..

까페에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급 선회,

옆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갔습니다

때마침 점심때기도 했구요^^

 

 

 

파스타, 피자 집이에요

가격이 좀 세지만 재료를 유기농으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치즈 알감자 베이컨 칩

치즈 무엇..

일반적인 맛일거라 생각했는데

치즈가 너무 부드러워 순삭!

 

 

 

 

#머쉬룸 크림 파케리

큰 튜브 파스타 파케리면이

아주 쫀득하네요

버섯과 크림 풍미가 좋았어요

 

 

 

 

#디아볼라

소스가 매콤합니다

도우를 찍어먹으라고 주신

올리브 오일이랑 넘 잘 어울려요

 

 

 

재료가 좋아서인지

언니는 먹고 속이 편안해서 좋았다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