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피스넷 프리슬림 화이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피스넷 프리슬림 화이트

 

 

 

제 귀가 작아서

작고 가벼운 이어폰을 찾고 있었어요

그리고 가성비도 좋아 선택한

피스넷 프리슬림 블루투스 이어폰

(33,000원에 구입)

 

 

 

 

깔끔한 화이트 색상 선택했구요

안에 사용설명서와 이어팁 3세트,

충전케이블 들었어요

 

 

 

 

이어폰을 사진처럼 잘 착용하니

많은 활동에도 안 빠지더라구요

 

 

 

 

크레들에 넣으니

빨간 불 들어오고 충전 중이네요

완충시 빨간 불이 꺼져요

 

그리고 P라고 써 있는 부분은

다기능 버튼이에요

 

전원켜기/끄기 : 3초,5초

재생/일시정지 : 짧게 1번

볼륨 증가 : 오른쪽 빠르게 2번

볼륨 감소 : 왼쪽 빠르게 2번

다음 곡 이동 : 오른쪽 빠르게 3번

이전 곡 이동 : 왼쪽 빠르게 3번

전화 받기/종료 : 짧게 1번

수신 거절 : 빠르게 2번

 

처음에 저는 터치인지 알고

계속 톡톡 건드렸다가

눌러야 되는 걸 알았답니다ㅎㅎ

 

 

 

 

 

카드와 비교해보면 크기를 좀 아시겠죠

전체적으로 가볍고 작아서 제 귀에 잘 맞고

핸드폰과 멀리 떨어져있어도 끊김이 없었고

통화할 때도 상대방이 잘 들린다고 하더라구요

후기 중에는 지하철을 타면 약간의 끊김은 있다고 해요

 

 

음질이 뭐 완벽하게 좋진 않지만

저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가벼운 블루투스 이어폰 찾으신다면

피스넷 프리슬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