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농심 비빔면 깔끔하게 매콤한 맛 #배홍동 유씨

농심 비빔면 깔끔하게 매콤한 맛 #배홍동 유씨

 

 

농심에서 비빔면이 출시됐죠

광고에 유재석님 보고 얼마나 웃기던지

유재석님의 부캐는 어디까지 인걸까요ㅎㅎㅎ

 

시원달달한 #배

매콤한 #홍 고추

새콤 #동 치미

비빔면

 

 

 

 

고소한 참깨토핑이 들었어요

4월 말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비빔장이 타사에 비해 좀 더 묽고

양도 모자라지 않아요

다른 비빔장은 양이 좀 아쉬워서

제가 김치 국물을 더 넣어 먹었거든요

 

 

 

 

아침에 아이 학교 보내면서 싸둔 김밥에,

시어머니표 연한 파김치 올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동치미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매운 맛이에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