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범내려온다~#60계치킨 호랑이치킨/강정시대 달콤맛나

범내려온다~#60계치킨 호랑이치킨/강정시대 달콤맛나

 

 

광고보고 아들이 몇날 몇일 노래를 부른

60계치킨 신메뉴를 먹어보았어요^^

 

 

 

#호랑이치킨

 

 

 

바삭한 후라이드에 특제소스 코팅 후

갈릭콘파우더를 버무렸대요

살짝 매콤한 것이 달달하고 고소했어요~

 

 

 

 

#강정시대 달콤맛나

 

 

 

강정시대 달콤맛나는

찐한 단짠맛의 간장소스인데요,

찰떡이 들었어요 

옥수수치즈파우더는 아들이 좋아했어요ㅎ

 

 

그런데 결론은 모두 호랑이치킨이 더 맛있다구!

호랑이치킨은 질리지 않는 맛이었고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ㅎㅎ

 

 

요새 폭풍흡입하는 아들 덕에

제가 살찌고 있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