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오리온 포카칩 신제품 #콰삭칩

오리온 포카칩 신제품 #콰삭칩

 

 

언제먹어도 맛있는 포카칩은 원래 좋아했었는데

유퀴즈에서 감자 연구소가 있단 이야기를 듣고

더 신뢰하고 더 좋아하게 됐어요ㅎㅎ

 

그런데 신제품이 나와서 마트에서 바로 구입

#콰삭칩

과연 포카칩의 뒤를 이을 수 있을지 먹어봅니다

 

 

 

 

 

0.8mm의 얇은 두께로 바삭하게 튀겨냈다는데요

거기에 트러플솔트/샤워어니언 맛을 더했으니 당연히 맛있겠지요

 

 

 

 

그러나 양은 언제나 아쉽게 느껴집니다ㅎㅎ

봉지 입구까지 채워주시면 안되나요~~

 

 

 

 

확실히 트러플솔트 맛이 좀 더 강하고 더 짭잘하네요

그래서 아들은 트러플솔트가 더 맛있다고~

 

그리고 정말 얇은데 약간 단단해서

오리지널보다는 더 바삭하게 느껴지네요

'콰삭' 소리 납니다ㅎㅎ

 

그래도 저는 오리지널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