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어버이날 아들의 선물 #인간 카네이션

어버이날 아들의 선물 #인간 카네이션

 

 

 

오늘 어버이날이라고

침대 밑에서 뭘 꺼내오는 아들ㅎㅎ

 

학교에서 만든건데

선생님이 어버이날 주라고 하셨다고 감춰놨다며..

사실 청소하다가 봤는데 여태 못본척 했어요ㅎㅎㅎ

 

 

 

 

쿠폰이 다양한데 그 가운데 '음식쏘기'가 있네요

평소 용돈을 잘 모아둔 아들에게

예전에 치킨 좀 쏘라고 한게 기억에 있었나봐요ㅎㅎ

 

 

 

 

근데 제가 빵 터진 건 이 사진 때문이에요

인간 카네이션ㅎㅎㅎ

일일이 다 씌워서 사진 찍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리네요

이런 귀여운 어버이날 선물이 언제까지 갈라나.. 생각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