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나혼산 키 라면 맛 보증! #순두부라면

 

 

나혼산에서 요새 키 님이 나올 때마다 놀래요

왜 이렇게 요리를 잘 하는거에요~~

이번에 순두부라면 만드는 거 보고 나도 꼭 해봐야지 했는데

역시 키주부~~! 맛 보증합니다!!

 

 

 

 

#순두부라면(1인분)

 

라면 1개 또는 1/2개

순두부 반 봉

마늘 반 스푼

달걀 1개

대파 약간

후추 약간

(기호에 따라 야채,해물 추가)

 

 

 

저들 아들이랑 같이 먹을거여서

2인분으로 했어요

 

 

 

물에 스프+순두부 넣고 끓이다가

마늘 넣습니다

스프는 면 양에 따라 조절합니다

 

 

 

 

면이 익어갈 때쯤 달걀+파 넣습니다

저는 꼬들면을 좋아해서 빨리 넣었어요

 

 

 

 

마지막 후추 넣으면 끝!

 

 

저는 국물이 좀 적게 됐네요

근데 이거 넘 맛있어요!!!

 

 

 

 

먹으면서도 특별한게 없는데 왜 맛있지?

이러면서 폭풍 흡입 했어요

마늘이랑 후추 조합이 좋아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면 먼저 건져 먹고 남은 순두부 국물에

밥 말아먹기 하고나면 완전 끝입니다!!

간만에 라면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순두부라면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