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바삭한 예쁜치킨 #부어치킨

바삭한 예쁜치킨 #부어치킨

 

 

집에서 가까운 곳에

부어치킨이 오픈했어요

 

치킨이 예뻐졌다


왜 그런가 봤더니

보라보라한 매장 분위기 때문인가봐요

그래서 포장도 보라보라 가방에^^

 

 

 

 

크리스피 치킨이고

저희는 갈비맛나로 시켰어요

제 입맛에는 좀 짠데 다들 너무 잘먹더라구요

저는 고구마큐브를 다 골라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닭이 큰 편이고 살도 많네요!

 

 

 

 

 

아들이 애정하는 소떡소떡까지~

요새 크려고 하는지 아주 폭풍흡입하네요

 

 

 

부어치킨 치킨버거 후기도 좋던데

나중에 버거 사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