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스팟

바다 뷰 스케일이.. #당진 헤어름 베이커리 카페

 

 

 

벌써 작년 일이네요^^;;

작년 여름 휴가 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 업로드를 ㅎㅎ

 

 

바다 뷰 스케일이 장난 아닌

#당진 헤어름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에서 빠져나와서 바로 3분 거리.

주차장도 넓은데요 저희 평일이라 그렇고 주말에는 꽉 차겠지요

주차창에 내려서부터 뷰가..

 

 

 

 

 

 

정원이 너무 이쁜데요

먼저 카페부터 올라가보고 나와서 다시 구경하기로~

 

 

 

 

 

 

역시 가격이.... ㅎ

규모를 보면 그럴만도 하다 했네요

3,4층 구경도 해봤어요

 

 

 

 

 

 

 

이 날 저희가 일찍 가기도 했지만

한 여름이라 루프탑에 아무도 없었어요

평소에는 자리 경쟁 치열하다고 ㅎㅎ

선선한 날씨에 바다 뷰 보며 커피 마시면 정말 좋을듯요~

 

 

 

 

근데 베이커리 카페가 본관이 아니었네요ㅎ

본관으로 이동해봅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본관에서 식사를 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베이커리 카페에서 할인이 된대요

저흰 모르고 거꾸로 했는데 영수증 보여주니까 재결재 해주셨어요

 

 

 

 

 

 

메뉴를 좀 찍었어야 하는데

다들 배가 고파서 급하게 주문 ㅎㅎ

청포도에이드 넘 청량해보이쥬?

 

 

 

 

 

 

음...  근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비해 맛은...

그래도 뷰가 이쁘니까 괜찮아 이러면서ㅎㅎ

 

 

 

 

 

 

 

날씨가 선선할 때 정말 한번 더 가보고 싶더라구요

밖에서 앉아서 바다 보면서 이야기 나누면

속 깊은 얘기까지 막 할것 같은 그런 분위기 ㅎㅎ

가까이 계시다면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