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아침햇살 음료로 초간단 떡볶이 만들기! -후기

 

아침햇살 음료로 초간단 떡볶이 만들기! - 후기

 

 

 

방학 중인 아들은 유튜브에서 배운

 

기상천외한 요리를 만들고 있어요ㅎㅎ

 

그 중엔 이건 너무 쉬워서 처음부터 끝까지 자기가 만들겠다며,,

 

바로 아침햇살 음료로 떡볶이 만들기!!

 

 

 

 

 

 

우리가 다 아는 그 음료에요 ㅎㅎ

 

이거 하나만 있음 된다고 하는데 생각해보니

 

달달한 쌀뜰물 같은 느낌이니 되겠다 싶어요ㅎㅎ

 

 

 

 

 

 

아침햇살 붓고,

 

고추장 큰 한숟갈 넣고,

 

떡 오뎅 넣고 끓임 끝!

 

진짜 간.단.하.다.

 

근데 맛은 어떨까요?

 

 

 

 

 

 

아무래도 국물 색이 넘 하얘서 고추가루 넣어라 했어요

 

비주얼은 누가봐도 떡볶이 ㅎㅎ  근데 맛은....

 

너무 달아요 ㅜㅜ 아들도 달대요;;;

 

그럼에도 먹어보니 나쁘지 않네 하다가도 결국 남겼어요....

 

저흰 다시 안 해먹기로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