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아들의 마라탕 첫 도전기 #라홍방 #후기좋은마라탕 배달

아들의 마라탕 첫 도전기 #라홍방 #후기좋은마라탕 배달

 

 

 

 

이제 중딩이 되는 맵찔이 아들이

 

처음으로 마라탕에 도전하겠다며 시킨 라홍방 마라탕!!

 

배달 어플에서 후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20분 정도 걸렸나?? 배달도 진짜 빨라요~!!!

 

 

 

 

 

 

국물에서 샴푸향이 난다며 ㅎㅎ

 

그래도 옥수수면,분모자,건더기가 맛있다고 먹네요

 

 

 

 

 

 

결국 건더기는 다 먹고 국물만 남았어요

 

그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담에도 또 시킬거냐고 물어보니

 

건더기만 시킬 수 없냐고 하네요

 

아직 마라탕과 거리가 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