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알블링 소스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 알블링 소스

 

 

 

 

오늘의 물주인 아드리가

 

저녁 메뉴를 굽네치킨으로 정했어요ㅎ

 

바로 신메뉴 남해마늘바사삭!!

 

 

 

 

 

 

구운마늘을 너무 좋아하는 아들이 당연히 시킬 메뉴였어요

 

남해지역 마늘농가와 협업한 제품이라는요

 

비주얼이 아주 훌륭해요!

 

 

 

 

 

마늘하고 베이컨을 넣어 만든 알블링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풍미가 더해지네요

 

버섯향도 나는 이 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개인적인 한 줄 평을 하자면

 

치킨은 고추바사삭보다 덜하지만 소스는 훌륭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