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달달한 팥죽이 먹고 싶을 때~ 동원 밤단팥죽!!

달달한 팥죽이 먹고 싶을 때~ #동원 밤단팥죽!!

 

 

 

 

왜 그런날 있잖아요

 

달달한 팥죽이 넘 먹고싶을 때~~

 

바로 마트에서 동원 밤단팥죽을 집어 들고 왔습니다 ㅎㅎ

 

 

 

 

 

420g 4개가 들어있구요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돌리면 되는 간편식이에요

 

제가 잠시 사진을 찍는 사이.. 

 

저희 집 초코가 어디에 들어가 있는지 좀 보세요~

 

 

 

 

 

 

 

아주 천연덕스럽게 들어가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박스만 보이면 들어가는 본능 ㅎㅎ

 

 

 

 

 

우리가 잘 아는 그 통에 반 좀 더 담기는데요

 

양이 적은 편은 아니에요

 

저는 간편식 치고 너무 괜찮아서 맛있다고 하는데

 

옆에서 신랑은 찹쌀보다 팥이 넘 많이 들어갔다고 싫다고 하네요

 

팥죽이 팥이 많이 들어가면 좋은거 아닌가요? ㅎㅎ

 

어쨌든 갑자기 출출할 때, 달달한 간식이 땡길 때~

 

동원 밤단팥죽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