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하나님의 교회는 무엇이 다를까요? [1분영상]

하나님의 교회는 무엇이 다를까요? [1분영상]

 

 

 

 

하나님의 교회는 무엇이 다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기성 교회와 다른 점이 많습니다.

 

일단 교회 외형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십자가가 없습니다.

 

왜일까요? 성경대로 행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무엇이 다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설립 60여년 만에 175개국 7500여개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전 세계 330만 성도가 동일하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성경대로 행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무엇이 다를까요

 

그렇다면 기성 교회들과 다르게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잘못된 걸까요?

 

다른 것은 틀린 것이 아닙니다!

 

 

 

다름과 틀림 – ‘너와 나는 달라’, ‘너와 나는 틀려’ 무엇이 맞을까?!

다름과 틀림 – ‘너와 나는 달라’, ‘너와 나는 틀려’ 무엇이 맞을까?! │다름과 틀림, 영어로는 ‘different’와 ‘wrong’으로 표기한다. 일상생활 중에 자주 접할 수 있는 잘못된 언어습관 중

pasteve.com

 

 

일상생활 중에 자주 접하는 잘못된 언어습관이 하나 있다. ‘다르다’와 ‘틀리다’이다.
‘다르다’는 ‘같다’의 반대말이고, ‘틀리다’는 ‘맞다’의 반대말이다. 
영어로는 ‘different’와 ‘wrong’으로 표기한다. ‘다름’과 ‘틀림’은 그 의미에서 분명한 차이가 있는 것이다.‘너와 나는 달라’와 ‘너와 나는 틀려’ 중 어떤 표현이 옳을까?‘너와 나는 달라’가 맞는 표현이다. 

 

 

 

‘다르다’와 ‘틀리다’는 잘 구분해서 사용해야 서로 오해나 혼동 없이 정확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구원과 상관없는 것은 비록 틀리더라도 넉넉하게 웃어넘기는 아량을 베푸는 것도 좋겠지만

 

성경상 틀린 것을 용납해선 안됩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뜻과는 전혀 다른 길을 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8:42~43, 마가복음 7:6~9).

 

하나님의 교회는 기성 교회와는 다르지만 성경대로 행하는 옳은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