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진짜와 가짜 구별법, 하나님의교회(안식일,유월절)

진짜와 가짜 구별법, 하나님의교회(안식일,유월절) 

 

 

 

 

 

[  진짜와 가짜  ]

 

 

성경에는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예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또 마지막 날에는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한다는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24:24)

여기서 '거짓' 이란 말은 '가짜'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거짓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보내시지 않은 가짜 선지자입니다.  자,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무엇으로 분별해야 할까요?

오늘 그 부분을 성경에서 확인해 봅시다.

 

 

 

 

[  거짓 선지자의 특징  ]

 

 

 

출처 픽사베이

 

 

 

마태복음 7장 13~15절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

 

거짓 선지자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난다고 하였습니까?

누구나 다 알 수 있도록 '거짓'이라고 이마에 써 붙이고 나타난다고 하였나요?? 아니죠.

거짓 선지자도 겉으로는 깨끗한 척 양의 옷을 입고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 자신의 영혼을 맡겨버리는 실수를 합니다. 겉모습으로는 절대로 거짓 선지자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속에는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라고 하였으니 그 정체를 분명하게 알아야 합니다. 

 

 

 

 

 

[  거짓 선지자의 표시  ]

 

 

출처 픽사베이

 

 

피노키오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 표시는 '코가 길어진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 또한 거짓 선지자를 알아볼 수 있는 표시가 있을 것입니다. 

 

마태복음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누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하나님의 뜻대로 할까요? 예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뜻과는 반대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겉으로는 주여 주여하고, 예수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예수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는 이적과 기사를 행한다는 것은 거짓 선지자들이 쓴 양의 탈에 불과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불법을 행한 거짓 선지자들에게 내게서 떠나가라고 천국에서 내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행한 불법은 양의 탈 속에 감추어진 이리의 정체를 알려주는 거짓선지자, 가짜 선지자의 표시입니다. 겉모습이 아무리 참 선지자처럼 보인다고 할찌라도 불법을 행한다면 그는 틀림없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거짓 선지자입니다.

 

 

마태복음 23장 27~28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예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를 회칠한 무덤에 비유하셨습니다. 회칠한 무덤이란 원래 무덤은 시체가 썩는 더러운 곳인데 겉은 하얗게 회칠을 해서 깨끗하게 보이도록 눈속임을 한다는 뜻입니다. 이 말씀은 거짓선지자는 절대로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회칠했지만 그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는가를 보라는 뜻,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거짓 선지자 안에 무엇이 가득하다고 하셨습니까? 불법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야말로 아무리 회칠해도 거짓 선지자들임을 다시 한번 알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에는 우리 주위에 회칠한 무덤처럼 참 선지자 행세를 하면서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누가 있습니까? 불법은 하나님의 법과 반대되는 사람들이 만든 일요일, 성탄절, 십자가 숭배 같은 사람의 계명들입니다. 성경에 없는 이런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성경이 증거하는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예수님 초림 당시의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처럼 세상에서는 지도자로 인정을 받고 학자로 인정을 받아도, 그 모습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  책임은 나에게  ]

 

 

예수님께서는 오늘날 성경을 통하여 거짓 선지자가 누구인지 '불법'이라는 표시로 분명히 알려주셨습니다.

겉모습만 보고 무작정 따라갈 것이 아니라 성경에 알려주신 거짓 선지자의 표시를 잘 보고서 그들에게 속지 않아야 할 책임이 우리들에게 있는 것입니다.

 

이사야 9장 14절~16절
이러므로 여호와께서 하루 사이에 이스라엘 중에서 머리와 꼬리며 종려가지와 갈대를 끊으시리니
머리는 곧 장로와 존귀한 자요 꼬리는 곧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거짓 선지자에게 잘못된 인도를 받는 자들이 어떻게 된다고 하였습니까? 예수님께서도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지게 된다고 말씀하신 것처럼(마 15:14) 거짓 선지자의 인도를 받는 자들도 거짓 선지자와 함께 멸망을 당한다는 것이 성경의 원칙입니다.

 

 

거짓 선지자의 특징과 표시를 알려주신 것은 거짓 선지자를 잘 분별하여 하나님 계신 천국으로 인도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가짜가 불법이라는 표시를 가지고 있다면, 진짜는 하나님의 법을 소중히 여기고 지킨다는 표시가 있습니다.

성경에서 알려주는 안식일과 유월절, 3차 7개의 절기를 지키고 전하는 사람이야말로 참 선지자 입니다.

또 그것을 지키는 교회야말로 하나님이 계신 진짜 교회입니다.

모두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진짜 축복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