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화성 건강한 맛집 #구천동 능이국밥 오리백숙 보양식

화성 건강한 맛집 #구천동 능이국밥 오리백숙 보양식

 

 

원래는 가족들과 다 같이 먹으려고 오리백숙 두개를 예약했는데

일이 생겨 취소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사장님께 죄송한 마음도 들고 우리가 먹자해서 하나만 포장해 왔어요~

 

화성 건강한 맛집 구천동 능이국밥 집에서

능이버섯 오리백숙으로 미리 몸보신 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담금주들ㅎㅎ

가게가 많이 크진 않지만

룸 안에도 테이블이 꾀 있네요

 

 

 

 

능이버섯 송이버섯 좋은건 다 알고계시죠?

버섯을 원래 좋아하는 저는 아주 잘 왔다 싶었어요ㅎㅎ

 

 

 

 

방풍나물, 무 장아찌하고 표고버섯 대 무침 반찬 챙겨주시네요

집에 와 먹어보니 왜 장아찌 판매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3가지 버섯으로 육수를 내셨다는데

국물 정말 진합니다~

 

 

 

 

오리고기에서는 잡내 전혀 안나고 생각보다 되게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저는 죽이 참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국물이 좀 느끼했어요;;

아무래도 오리고기는 닭고기에 비해 더 기름져서 그런가봐요

국물에 좋은게 다 녹아져있을건데 느끼해서 남긴게 아쉬워요

 

 

 

그런데 이 집이 능이국밥이 메인이라

다음엔 능이국밥 먹으러 가볼거에요~

그 때 또 공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