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하나님의교회와 시온은 무슨 연관이 있을까?

하나님의교회와 시온은 무슨 연관이 있을까?

© clarky_523, 출처 Unsplash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시온이라는 말을 아주 많이 사용합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시온으로 지칭하는 것인데요, 그 근거는 성경에 있습니다.

성경에 여러 등장하는 시온의 긍정적 이미지 때문에 많은 사람들도 시온이라는 단어를 종종 사용하지만 그 구체적인 의미와 뜻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와 시온은 무슨 연관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 시온

 

 

 

육적시온은 팔레스타인에 있는 것으로 이스라엘 두번째 왕이었던 다윗이 세웠습니다. 그러나 영적시온은 다윗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새 언약 절기로 이 지상에 세우신 교회를 뜻합니다. 다윗이 육적시온을 건설하였던 것처럼,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는 영적 시온을 건설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처소, 시온

 

 

 

시온은 하나님의 거처로 가장 안전한 처소라고 하셨습니다.(렘4:5~6)

시온에 있는 백성을 내 백성이라 칭하시며 영생과 죄 사함을 주셨습니다.(사33:20~24) 하나님께서는 시온을 친히 위로하시고 시온에 있는 백성에게는 축복의 면류관으로 관 씌우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와 시온

그렇다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시온은 오늘날 어느 교회일까요?

이 세상에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3차 7개 절기를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오셔서 세우신 사랑의 아들의 나라, 시온은 3차 7개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축복을 항상 받고 싶으시다면, 하나님께서 주시는 위로와 평안을 누리고 싶으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