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혀가 얼얼한 매콤한 맛 #창화루 마라 떡볶이

 

 

 

혀가 얼얼한 매콤한 맛 #창화루 마라 떡볶이

 

 

 

컬리에서 우연히 발견한 마라 떡볶이!!

저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해요~

마라맛 떡볶이는 또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시켜 봤어요^^

 

 

 

 

 

취향에 따라 마라맛을 느끼기 위해 물을 조절하라고 써있어요~

아들이랑 먹어볼 거라 약한 맛으로 물을 넉넉히 넣었어요~

 

 

 

 

 

 

10분 정도 잠시 상온에서 놓아두었던 떡과 포두부, 분모자를 먼저 끓여줍니다

그리고 소스 붓고 휘리릭~!

 

 

 

 

 

 

 

맛은 어땠을까요??

물을 넉넉히 넣었는데도 매워요!!

또 마라맛이 아주 제대로인지 혀가 얼얼~~ ㅎㅎ

마라맛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에겐 더 없이 좋을 창화루 마라 떡볶이네요!

저는 담에 그냥 떡볶이를 먹는 걸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