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짜장 불닭볶음면 맛있게 매운 맛~!!!

 

 

아들도 저 닮아 맵찔이인데도 자꾸 불닭볶음면에 도전해요 ㅎㅎ

이번에 새로나온 짜장맛도 먹어보고 싶다며 편의점에서 2+1으로 구입했어요

 

 

 

 

짜장맛은 기존 볶음면 방식과 다르게 물을 버리는 거에요

아들은 기존 방식대로 물을 넣어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물을 버리지 않았다가 낭패를 봤네요 ㅎㅎ

 

 

 

 

마지막에 반숙 계란 후라이 올리면 끝~!

이거 너무 맛있네요^^

짜장맛이 나서 덜 매운 거 같으면서도 정말 맛있게 매운 맛이랄까요~~

먹어보니 물을 완전히 따라버리지 말고 조금 남겨두면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먹을 거 같아요!!

짜장 붉닭볶음면 또 먹고싶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