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그 유명한 대전 성심당 소보로 역시 맛나구나!

 

얼마전 그 유명한 대전 성심당 소보로를 맛보았답니다~

손 큰 천사님 덕분에 제 입이 즐겁습니다~~

 

 

 

 

 

튀김소보로는 말해 모해~ 정말 맛있었구요!

저는 부추빵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2개째 또 먹어보았어요 ㅎㅎ

 

 

 

 

부추빵은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간이 세지도 않고 부추향도 제법 나는게 담백하니 좋았어요!

 

 

 

 

초코도 좋아하는데 담엔 초코튀소도 맛보고 싶네요!

정말 자~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