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1인 1빙수 #인절미 빙수 쉐이크 #아이캔커피

 

여름하면 빙수죠~

저는 옛날 입맛이라 팥이 들어간 빙수를 좋아해요 ㅎㅎ

요즘은 1인 1빙수가 대세인가봐요^^ 바로 빙수 쉐이크요~!!

 

 

 

#아이캔커피 #인절미 빙수 쉐이크

 

 

 

아이캔커피는 크림이 가득한 뚱? 와플이 유명한데요~

저는 그보다 빙수 쉐이크에 눈이 가더라구요ㅎㅎ

 

 

 

 

 

딸기 쉐이크도 시원해보이는데요 민희붕어빵도 넘 귀엽죠 ㅎㅎ

저는 인절미 빙수 쉐이크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1인 1빙수 양도 맛도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