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소중한 식사의 여름 한정 밀키트-해초배추쌈과 쌈장세트/해파리냉채 키트

 

 

요즘 식탁을 책임져주는 밀키트가 있어 행복합니다ㅎㅎ

(내돈내산) 입맛없이 더운 여름날에 좋은 밀키트 공유해요~

소중한 식사의 여름 한정 밀키트 - 해초배추쌈과 쌈장세트/해파리냉채 키트

 

 

 

 

 

4900원에 구입했구요,

알배추,쌈추,톳,곰피미역,쌈장이 들어있는데

쌈장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해파리 냉채 키트는 8200원에 구입했구요,

야채도 신선했고 양도 적지 않았어요

그런데 소스는 적당히 뿌려야 해요

저처럼 다 뿌리면 코 날라가요 ㅎㅎㅎ

 

 

입맛을 돋아주는 소중한 식사의 여름 한정 밀키트 너무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