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쌀쌀해지면 개성손만두 전골이 딱~~

 

 

이제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해졌죠~~

이럴 때 생각하는 것이 국물요리 전골이에요!

오랜만에 개성손만두 전골 먹었어요~

 

 

 

 

개성손만두 요리집을 애정하는 이유 중 하나가 양이 정말 푸짐하다는 거에요~

만두와 면을 따로 시킨게 아니고 전골에 들어있는 양이 이래요 ㅎㅎ 아주 바람직해요 ㅎㅎ

 

 

 

 

 

마지막은 죽으로 마무리~~ 넘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메밀 소바도 괜찮다고 하네요 아직 더우신 분은 메밀 국수 드시고~~ㅎㅎ

만두는 사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