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입맛대로~ 4가지 맛을 한번에!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입맛대로~ 4가지 맛을 한번에!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박나래 피자로 알려져 있는 반올림피자샵^^

오랜만에 시켜보았네요~

 

신메뉴가 많이 나왔던데 그 중에

4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 포텐피자를 시켰어요~

 

 

 

 

 

 

수제고구마

통마늘불고기

치즈후라이

핫치킨쉬림프

 빵 끝에는 치즈가 들어있어요~

 

 

신랑은 통마늘불고기가,

저는 핫치킨쉬림프가,

아들은 치즈후라이가 맛있다고 했어요~

정말 개인 취향 확실한 가족입니다 ㅎㅎ

 

 

아쉽게도 저희에겐 고구마맛이 인기가 없었어요~

반올림피자 고구마무스는 첨가제, 조리료 없이 수제로 만든다고 하는데

저희는 이걸 남겼네요~~

냉동보관 해놓았다가 담번에 먹어야지요~^^

 

 

저희 가족처럼 입맛대로 먹을 수 있는

포텐피자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