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실내동물원 #하이주 천안점(천안가볼만한곳)

실내동물원 #하이주 천안점(천안가볼만한곳)

 

하이주 천안점(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219)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한 주동안도 힘차게 보내시길^^

 

 

오늘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내동물원

#하이주

공유하려합니다~~

 

 

 

이곳이 2020년 2월에 오픈을 했대요~

코로나의 직격탄을 맞았겠다 싶어서 안타깝더라구요ㅜㅜ

손소독제 곳곳에 비치되어 있고 마스크 착용 필!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실내가 아주 깨끗했고

사람들도 별로 없었어요~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먼저 만나는 친구들은 물고기..

여기 참 이쁘게 해놨더라구요~

 

 

 

 

이 아이는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가운데 사진 웃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코 빼꼼 넘 귀여워요 ㅎㅎ

 

 

 

마다가스카에 나온 긴꼬리 원숭이.

눈이 땡글~~ 겁이 많은 아이래요~

여기는 아이들이 직접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먹이를 무분별하게 주지 않고 식사 때나 관람객 수에 맞쳐

조절하여 준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래서 먹이를 줄 수 있는 친구가 있고 없는 친구가 있어요~

 

 

 

 

앵무새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는 건 처음이에요~

우리에 두지 않고 문을 닫아둔 공간에 있어서

자유롭게 바닥에도 내려와 있더라구요~

 

 

 

땅콩을 한 발로 어찌나 잘 까서 먹던지 ㅎㅎ

색이 너무 이뻤어요~

 

 

 

이 친구는 겨울왕국에 나온 브루니의 모델이 된 친구래요~

이 친구를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실제로도 넘 귀여웠어요~

 

 

 

라쿤은 사육사님이 요즘들어 살이 아주 많이 쪘다고 ㅎㅎ

그리고 사막여우는 강아지 같았어요~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고 사람 있는 곳으로 졸졸졸~

 

 

 

이 친구는 출산한지 얼마 안됐어요~

새끼들이 곤히 자고 있더라구요^^

 

 

 

마지막은 고양이 집~

고양이들이 사람을 무척 따르더라구요~

제 신발을 잡고 질질~~장난꾸러기였어요~

 

고양이 집을 나오면 옆에 작은 무대도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공연을 일체 중단하고 있대요~

 

 

 

관람이 끝나는 곳에는 까페와 유아놀이터가 있어요~

들어가기 전에 손 닦는 곳도 있고요~

간단한 간식과 음료,커피가 팔았는데

저희는 여기엔 구경만 하고 나와서 가격표 사진이 없네요ㅎ

 

 

 

#후기

아직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동물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또 그게 실내동물원의 한계?)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고 

만져볼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구요.

동물들도 직원분들을 너무 잘 따르고 좋아하는게 느껴졌어요~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가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갈 수 있구요~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입니다~~

저도 재밌는 시간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