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두피 냄새 케어 #그레이멜린 바오밥샴푸(두달사용후기)

두피 냄새 케어 #그레이멜린 바오밥샴푸(두달사용후기)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명한 하늘이 너무 이쁜 날이네요~

비 온 뒤라 공기까지 상쾌해서 너무 좋아요~~

 

 

오늘은 실제 사용하고 나서 효과가 좋은 샴푸 공유하려구요^^

저희 아들.. 4학년이지만 이미 사춘기가 온 건가..

머리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호르몬의 영향이라지만 너무 이른거 아니니ㅜㅜ

그리고 계속 긁적긁적..

땀도 땀이지만 머리가 계속 가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두피 냄새와 건강까지 생각한 샴푸로 폭풍검색~~

그 중에 가성비 좋은 샴푸를 발견했어요~

 

 

 

 

#그레이멜린 바오밥샴푸

 

 

 

그레이멜린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하는 화장품업체였어요~

그 중에 바오밥샴푸는 7가지 한방추출물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꽃추출물이 들어 있어

건강한 모발 관리와 가렵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네요..

머스크 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pH5.5 약산성 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강한 화학성분은 당장은 효과가 좋을지 몰라도 자극이 강하죠.

우리 피부와 가장 가까운 약산성은 자극을 주지않고 건강하게 가꾸어줘요.

이건 우리 얼굴에 쓰는 화장품도 다 마찬가지라는 점~~

 

 

 

 

#두달 사용 후기

아들의 머리에서 냄새가 사라졌어요!

아들이 더 이상 머리를 긁지 않아요!

머리결은 더욱 부드러워졌고 향이 오래가요!

아주 대.만.족!!

^^

 

그리고 G**에서  이것저것 할인받아

1000ml 대용량을 8,900원에 샀거든요.

가성비 갑!!

 

 

 

두피 케어를 위해 바오밥샴푸 강추드려요^^

 

 

 

  샘플로 받은 그레이멜린 토너와 톤업 부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