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치즈 인 더 에그 #롯데리아 디저트

치즈 인 더 에그 #롯데리아 디저트

 

 

 

 

4월에 롯데리아에 나온 새로운 디저트죠~

치즈인더에그를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이게 나온 지도 몰랐어요~

그런데 아들이 유튜*에 이거 먹는거 나온다며

먹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먹어 보았습니다^^

 

 

 

 

 

 

정말 달걀모양이구요,

편의점에서 달걀 팔듯이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나와요ㅎ

겉이 생각보다 딱딱한 것이 바싹 튀긴 느낌이 들었어요~

 

 

 

 

 

겉옷이 3겹정도 겹쳐있어서 딱딱했나봐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생각보다 달달했구요~

안에 체다치즈랑 먹으니 딱 단짠단짠하고 맛있어요!

 

그런데 주의사항!!

안에 치즈가 너무 뜨거워서 모르고 베어물었다간

입천장이 다 까질 수 있어요ㅜㅜ

 

가격은 두개 들었는데 3000원이라 저렴하진 않지만

요새 디저트들이 다 비싸서 그냥 그냥하네요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사르르 녹는 치즈 인 더 에그~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