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공유

엄마 오늘은 뭐하지? #얼초 과자집 만들기

엄마 오늘은 뭐하지?  #얼초 과자집 만들기

 

 

 

 

집에 있는 시간이 아주 많은 요즘이죠~

특히나 아이를 데리고 있는 집은 아이와 어떤 시간을 보낼까..

엄마들은 고민이 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ㅜㅜ

 

그래서 오늘은 마트에서 3200원 주고 데리고 온

얼초 집만들기로 시간을 달래봅니다ㅎㅎ

 

 

 

 

 

 

과자와 초코의 연속으로 

잘 쌓아만 주면 끝입니다ㅎㅎ

초코로 과자와 꼬마볼 붙여주구요~

하트꾸미기는 제가 좀 도움을 줬네요~

 

 

 

 

 

처음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조금 힘들었지만

아이와 오래 함께 하면서 그 어느 때 보다 대화를 많이 하는 것 같긴해요~

가끔씩은 싸우지만요ㅎㅎ

 

 

님들도 간단한 과자로 아이랑 DIY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