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하나님의교회 생명책 진리 #하늘나라 호적부

© Mysticsartdesign, 출처 Pixabay

 

 

하나님의 교회는 생명책 진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명책이 무엇인가 궁금하실텐데요,

이 땅에 사람이 태어나면 출생신고를 하고 호적에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그러면 국민의 자격을 얻게 되고 그 나라의 혜택과 보호를 받게 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이 침례를 받아 새 생명으로 다시 태어나면(롬6:1~4) 우리의 이름이 하늘나라 호적부라고 할 수 있는 하늘 생명책에 녹명되게 되고 하늘나라 성민으로서의 자격과 축복을 얻게 됩니다. 그렇다면 정말 하나님의교회 생명책 진리가 성경적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명책 - 구원의 축복

 

 

 

성경에서 이기는 자는 이 땅에서 모든 시험과 고난을 이기고 구원을 받는 성도들을 뜻합니다. 그러한 자들의 이름이 생명책에 있다고 하셨고 그 이름을 아버지 앞과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신다고 하였습니다.

 

 

 

다니엘 선지자도 마지막 때를 예언하기를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하늘 생명책에 녹명된다는 것은 이 땅에서 구원받아 하늘 나라 백성의 자격을 얻는 중요한 일입니다.

 

 


생명책 - 초대교회 진리

 

 

사도바울은 복음에 같은 마음을 품고 애쓰고 수고하던 동역자들의 이름이 생명책에 있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의 증거를 통해 초대교회에도 생명책의 진리가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생명책 - 예수님의 말씀

 

 

 

예수님께서는 귀신을 쫓아낸 권세를 받은 제자들에게 그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우리 구원을 가장 바라시는 우리들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런 예수님께서 우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신 것은 하늘 생명책에 녹명된 자라야 구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어떠한 사람들은 생명책은 하늘에만 있고 지상에는 없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늘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지상교회에는 생명책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이고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린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이 땅에서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면 하늘 생명책에도 기록되고 땅에서 지워지면 하늘에서도 지워진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기 위해서는 먼저는 이 땅에서 구원받고 그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어야 합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다는 것은 하나님께 구원을 약속받았다는 뜻인데 구원은 이 땅에서 진리를 영접함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므로 진리 교회에 속한 성도들의 이름이 당연히 생명책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말씀처럼 생명책의 진리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고 초대교회 성도들이 믿은 진리입니다. 그렇기에 성경에 기록된 생명책에 관한 진리를 부인하는 교회는 거짓교회 입니다. 

 

 

 

 

 

또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생명책에 한번 녹명되었다고 해서 영원히 기록되는 것이 아니라 믿음 여하에 따라 흐려지기도 하고 지워지기도 합니다(시 69:26~28, 계3:5). 그러니 우리는 생명책에서 내 이름이 영원히 빛날 이름이 되도록 복음 안에서 힘쓰고, 항상 순종하는 믿음, 항상 감사하는 믿음이 되어야 겠습니다. 

 

생명책이 있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생명책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야말로 구원을 확신할 수 있는 교회입니다. 모두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늘나라 성민의 자격과 축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