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구원받을 성도들 믿음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하나님의교회

구원받을 성도들 믿음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하나님의교회

© Pexels, 출처 Pixabay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계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생각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에 대해서는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구원받을 성도들-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데 있어서 믿음은 중요합니다. 믿음이 없이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믿음이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만을 의미할까요? 믿음의 조상들 중에서 믿음만 있고 아무것도 행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히브리서 11장 7~28절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쌔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믿음으로 모세는 장성하여 바로의 공주의 아들이라 칭함을 거절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고난 받기를 잠시 죄악의 낙을 누리는 것보다 더 좋아하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받는 능욕을 애굽의 모든 보화보다 더 큰 재물로 여겼으니 이는 상주심을 바라봄이라 믿음으로 애굽을 떠나 임금의 노함을 무서워 아니하고 곧 보이지 아니하는 자를 보는것 같이 하여 참았으며 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자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한 것이며

 

 

노아 -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방주를 만듦

아브라함 -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고향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감

모세 -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유월절을 지킴

 

이처럼 믿음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행위가 수반됩니다.

 

 

 

 


구원받을 성도들- 믿음으로 계명을 지킴

 

신약시대 성도들 역시 믿음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행하라고 가르쳐주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 즉 새 언약의 진리를 준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시대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하였습니다.

 

 

 

성경에서 용은 사단 마귀를 비유한 것입니다(계12:8). 마지막 때 사단 마귀를 대적하는 구원받을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였습니다. 같은 뜻의 예언이 14장에도 있습니다.

 

 

 

 

 

성경이 예언하는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은 믿음만 강조하며 계명을 지킬 필요가 없다며 경시하는 자들이 아니라, 믿음을 가졌기에 믿음으로 계명을 중시하며 지키는 자들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구원과 무관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구원받을 성도들, 하나님의 계명 곧 새 언약을 지킴

 

그렇다면 하나님의 계명은 무엇이 있을까요? 하나님의 계명은 오늘날 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사람이 만든 사람의 계명에 불과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이라 쓰고 하나님이라 읽는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이라 쓰고 하나님이라 읽는다 하나님이라고 쓰고 태양신이라고 읽는 기성교회들 Q.다음 기독교인의 이야기 중 성경적으로 옳은 것은 모두 몇 개인가? ①하나님께 예배 드리

healing1212.tistory.com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본 보여주시고 알려주신 새 언약 진리가 진정한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안식일(눅4:16)과 새 언약의 유월절(눅22:19), 새 언약의 초막절(요7:2,39) 등을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이러한 새 언약,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뜻대로 새 언약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구원받을 성도들이 거하는 곳입니다.

 

구원받을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뿐만 아니라 성경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친히 오셔서 가르쳐주신 하나님의 모든 계명을 온전히 순종하여 구원받는 성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