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하나님의 교회 수원에서 또??!

 

하나님의 교회가 또 수원 지역에서 기쁜 소식이 들립니다!

작년에 수원에서만 세번의 성전 건축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하나님의교회 올해 수원에서만 벌써 세번째??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새로운 성전 건축 소식은 언제 들어도 기뻐요! 그런데 올해만 벌써 수원에 세 번째 성전 건립 소식입니다!! 수원 세류 하나님의교회 시민 중심의 ‘휴

healing1212.tistory.com

 

 

 

그 가운데 호매실, 광교 하나님의교회가 지난 안식일, 헌당 예배를 드렸다고 하네요~

축하 축하 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시에 새 교회 세워

하나님의 교회가 올들어 열 번째 새 성전 헌당식을 가졌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1일 수원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서 헌당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하나님의 교회

n.news.naver.com

 

 

하나님의 교회가 올들어 열 번째 새 성전 헌당식을 가졌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1일 수원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서 헌당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앞서 2월에도 부산 해운대와 울산 동구, 거제, 통영에서도 헌당식을 가졌다. 5월 고양 행신2지구와 삼송지구, 세종과 대전 유성구 등 올 상반기에만 벌써 10개 지역에 새 교회를 마련했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아직 국내만 40여 곳이 더 예정돼 있다"고 했다. 김주철 목사(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는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에서 “사회를 이롭게 하고 이웃에게 영원한 삶의 소망과 행복을 나눠주는 교회가 늘어날수록 인류의 미래가 밝다”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헌당식이 줄줄이 예정돼있다. 국내만 해도 경기 고양 서구·이천 마장·남양주 별가람·용인 처인, 충남 태안, 경북 영덕, 경남 진주 칠암, 전북 전주 완산, 전남 여수 신기·나주빛가람, 제주 오라 등 곳곳에서 입주를 마치고 헌당식을 기다리는 중이다. 성남 중원구 모란, 화성 남양읍, 서울 종로구와 은평구에서도 입주를 앞두고 있다. 하남 감일지구, 강원 원주, 울산 송정지구 등지에서는 성전 건립이 한창이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새롭게 세워지는 성전을 중심으로 78억 인류에게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부지런히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 기사문 발췌

 

 

 

 

앞으로도 국내에만 40여 곳의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고 성전 건축과 입주 예정된 곳이 저렇게나 많네요!!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는 시대에 하나님의 교회는 왜 더 많이 건립되는 걸까요? 

바로 성경의 예언을 이루고 있는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일에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시온, 곧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 진리를 찾는 많은 이들이 몰려간다라고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궁금하신가요? 전국과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