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 만나는 힐링

어피치, 마음에도 엉덩이가 필요해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여러분과 공감하고 싶은 책은

 카카오스토리의 최애 캐릭터, 어피치가 주인공인 "어피치, 마음에도 엉덩이가 필요해" 에요~

 

서귤작가의 참신하고 재밌는 발상과 일상이 어피치와 찰떡궁합♡

특히나, 직장인들이 공감할 내용이 많아 읽으면서 저절로 힐링이 되었어요~

 

서귤작가님이 독립출판 작가지만 평범한 직장인이어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한 번 쯤은 생각하고 겪었던 일들이 책 속에 그대로 있어 너무 재밌었어요~

 

직장인 여러분, 내 마음 보관할 서랍하나 비워놓읍시다 ㅎㅎ

 

또 원활한 업무를 위한(?) 취향저격 커피는 이미 필수 이시겠죠~

 

그리고 개인사생활은 조금은 지켜주시길 바라는 속마음까지ㅎㅎ

 

"퇴근하고 무엇을 하려고 하였으냐.. 너무 큰 꿈을 꾸었구나.."

공감되서 한 참을 웃었네요 ㅎㅎ

그럴 땐 어피치처럼 따뜻한 욕조위에 몸을 뉘여 하루를 마감해보시면 어떨까요~

일상의 공감과 포근한 감성이 더해진 에세이 책 추천합니다~

다음엔 두번째 이야기로 다시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