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다음 생은 영혼이 돌아갈 하늘나라,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다음 생은 영혼이 돌아갈 하늘나라,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이 땅의 삶이 내 맘 같지 않고 원하는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

흔히들 웃자며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이번 생을 글렀어..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야되."

^^;;

그럼 다음 생은 어떤 삶일까요?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되고 또 어디로 가게 될까요?

오늘 이 문제를 영혼문제를 통해 알아보아요!

 

 

 

 

 

1. 우리 영혼이 가는 곳은 우리 영혼이 있었던 하늘나라


창세기 2장 7절
여호와 하나님이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하나님께서는 흙과 생기(영혼)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결국 사람은 흙인 육체와 영혼의 결합되어 살아있는 사람이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전도서 12장 7절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사람이 죽으면 흙인 육체는 땅에서 왔기 때문에 땅으로 돌아갑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은 어디로 갈까요?

신 즉, 영혼은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라고 하였습니다. 결국 사람이 죽으면 우리의 영혼은 하나님 계신 하늘나라로 갑니다.

또 '돌아간다'는 말씀을 통해 우리 영혼은 원래 하나님 계신 하늘나라에서 왔고 그러기에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죄로 인해 잃어버린 하늘나라


그렇다면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이 다 하늘나라로 가게되는 것일까요? 그것은 아닙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알아봅시다.

 

누가복음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하늘나라에 계셨던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마태복음에서는 그 잃어버린 자를 죄인이라고 하였습니다.

 

마태복음 9장 13절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결국 우리는 하늘에서 죄 때문에 잃어버린 바 된, 엄밀히 말하면 쫓겨난 영적 죄인들입니다. 

우리의 죄가 얼마나 중대한지, 성경은 우리 죄의 값이 사망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쉽게 표현하면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지었다는 것입니다.

 

 

 

 

 

 

 

3. 죄 사함을 받아야만 돌아가는 하늘나라


우리의 죄로 인해 잃어버린 하늘나라를 어떻게 해야 돌아갈 수 있을까요?

바로 이 땅에서 죄 사함을 받아야만 합니다. 이 죄 사함은 예수님의 피를 통해 주어집니다.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우리가 하늘에서 지은 사형 죄는 오직 예수님의 피로서 사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 죄 사함을 받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마태복음 26장 19절, 26~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인을 부르러 오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죄사함을 주기 위해 세우신 진리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이 유월절은 죄인인 우리를 위해 세우신 특별한 날입니다. 

결국 이 땅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 사람만이 죄 사함을 받아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영혼문제를 통해 이 땅의 삶이 내 맘 같지 않고 원하는대로 흘러가지 않는.. 고통스럽고 힘든 이유는 하늘에서 지은 죄로 인한 결과 때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영적 사형수들이 거하는 이 땅의 삶은 영적 감옥이니까요..

그런데 우리에겐 돌아갈 하늘 본향이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죄 사함을 얻어 하늘나라로 돌아갈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돌아갈 본향에 대한 소망으로 이 땅에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유일하게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다음 생인 하늘본향에 돌아갈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