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힐링

당신은 누가 세운 교회를 다니고 있습니까? 2편 [하나님의교회]

당신은 누가 세운 교회를 다니고 있습니까? 2편 [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

지난시간 우리가 교회를 선택할 때 유명한 목사나 신학박사가 세운 교회가 아니라!

성경의 증거를 따라 보았을 때,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가야 구원이 있음을 살펴보았습니다.

 

 

당신은 누가 세운 교회를 다니고 있습니까? [하나님의교회]

당신은 누가 세운 교회를 다니고 있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인구의 1/3이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스갯소리로, 우리나라만해도 치킨 집보다 많은 것이 교회라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누가 세운..

healing1212.tistory.com

다윗의 뿌리는 다시 오시는 재림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이 누구신지!!

살펴보겠습니다.

 

 

 

 

 

1.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증표


성경에는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에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한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그 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줍니다.

 

이사야 55장 1~3절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나를 청종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장차 진리가 없어 영적 기갈이 들린 우리 영혼을 살려줄 언약으로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실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누구에게 허락된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습니까? 다윗입니다.

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다시말해 영원한 언약이 무엇인지만 알면 그 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다윗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윗에게 허락하신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2.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


히브리서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는 말씀이 중요합니다.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공동번역, 히브리서 13장 20절
영원한 계약의 피를 흘려 양들의 위대한 목자가 되신 우리 주 예수를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분은 평화의 하느님이십니다.

 

공동번역을 비교해서 살펴보면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를 흘려 세운 언약임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요?

 

마태복음 26장 19절, 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리킵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복음의 길을 걸어가시면서 이것이 '내 피'라고 약속해주신 언약은 유월절 진리밖에 없습니다.

누가복음에서는 이 언약을 새 언약이라고 하였습니다.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조금 전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서는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그럼 누가!! 이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을까요?

 

 

 

 

 

 

 

3. 유월절 진리를 가져오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성경의 예언을 따라 1,600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 외에 그 누구도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지 못하였습니다. 

유명한 목사도, 지식이 많은 신학박사도 아닙니다. 안상홍님만이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왜 그럴까요? 안상홍님이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시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다윗의 뿌리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인봉된 진리를 개봉할 수 없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나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성경 진리를 알려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성경 해석이 과연 올바른 해석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왜일까요? 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닌 자들의 성경 해석을 따르면 어떠한 결과를 초래할까요?

 

베드로후서 3장 16절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성경을 억지로 풀게 되면 무엇에 이른다고 하였습니까? 멸망입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예수님 외에는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 성경을 해석하는 것은 다 억지로 푸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에는 사람들이 억지 해석한 거짓 교리들이 난무한 것입니다.

 

 

 

 

 

 

당신은 누가 세운 교회를 다니고 있습니까?

교회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신중히 결정해야 할 문제입니다. 내 영혼의 구원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이죠.

성경은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가야만 성경의 바른 해석을 통해 진리 말씀으로 내 영혼이 소성함을 얻고, 마침내 구원을 받는다고 알려줍니다.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의 성도라는 자부심과 기쁨이 넘쳐납니다.

여러분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의 진리로 구원얻으시길 바랍니다!